FAQ

전체 6
Q 블랙 멤버십어린이의 경우 인원 추가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?
A 객실은 중학생부터 33,000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. 
다만, 36개월이상 ~ 초등학생 어린이가 부대시설 이용 시 16,500원의 비용이 부과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멤버십 혜택과 다른 할인(제휴사, 카드사 할인 등)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?
A 아니요. 멤버십 혜택은 기타 할인(프로모션, 카드사 할인, 제휴 할인)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.
Q 블랙 멤버십사우나 무료 이용권(쿠폰)으로 수영장 이용할 수 있나요?
A 아니요. 사우나 이용권(쿠폰)은 사우나 시설에 한해 1인 1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테이블을 나누어 결제하면 각각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?
A 아니요. 테이블을 나누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. 레스토랑 할인은 1일 1회, 최대 8인까지 적용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레스토랑에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인원 제한이 있나요?
A 네. 레스토랑 상시 할인은 최대 8인까지 적용되며, 한 테이블당 한 장의 멤버십 카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5만 원 F&B 쿠폰 사용 시 상시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나요?
A 네. 레스토랑 이용 금액에서 바우처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차액에 대해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5만 원 F&B 쿠폰 사용 시 차액을 돌려 받을 수 있나요? 
A 아니요.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객실 할인은 몇 개의 객실까지 적용되나요? 
A 객실 할인은 1일 최대 2객실(2인 기준)까지 적용됩니다. 추가 인원이나 기타 옵션 요금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객실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? 
A 객실 할인은 유선 또는 홈페이지에서 ‘룸 온리(Room Only)’상품을 예약할 때 적용됩니다. 홈페이지 예약 시,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예약일에 해당하는 할인율을 적용해 드립니다. 타 사이트 예약, 패키지 상품 및 기타 프로모션, 그리고 추가 인원 및 옵션 서비스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객실 이용 시 인원 및 침구 추가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 
A 1인당 33,000원 부과(부대시설 이용 혜택 포함), 침구 추가의 경우 55,000원의 비용이 부과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주중 팀버 1박 이용권(쿠폰)에 포함된 혜택은 무엇인가요?  
A 주중 팀버 1박 이용권에는 2인 조식과 2인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사용 전, 바우처 뒷면에 명시된 이용 제한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 
객실 타입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, 추가 요금이 발생하며 02-3408-5000으로 잔여 객실 및 금액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 
Q 블랙 멤버십멤버십 쿠폰을 분실했어요. 재발급이 가능한가요? 
A 지류(종이) 쿠폰은 유가증권에 준하는 상품권으로 분실 시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행 되지 않으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. 
Q 블랙 멤버십멤버십 카드를 잃어버렸는데, 재발급이 가능한가요? 
A 멤버십 카드는 실물 카드로만 제공되며, 카드 분실 신고 후 재발행까지 2주 소요되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카드 재발행 비용은 10,000원이 부과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혜택을 이용할 때 본인 확인이 필요한가요? 
A 네. 특히 상시 할인 혜택 이용 시 멤버십 카드와 신분증을 반드시 제시하셔야 하며, 정당한 사유 없이 본인 확인 절차에 협조하지 않으실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멤버십 혜택을 가족이나 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신 사용하게 할 수 있나요? 
A 아니요. 멤버십 혜택은 회원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,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할 수 없습니다. 
단, 지류 쿠폰의 경우 지인에게 선물 가능하며, 선물 받은 쿠폰 사용 시 선물해 준 회원명을 말씀해 주시면 되고, 다른 멤버십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멤버십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 
A 멤버십 유효기간은 카드 발행일로부터 1년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로,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한 사람이 멤버십을 여러 개 가입할 수 있나요? 
A 여러 개의 멤버십에 가입하더라도 최대 1개의 회원 카드만 발급됩니다. 
(여러 개 가입 후 제공되는 지류 바우처 사용은 가능하지만 카드는 1개만 발급됨)
Q 블랙 멤버십멤버십 가입 당일에 혜택을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? 
A 아니요. 멤버십 쿠폰 및 특전은 멤버십 카드 발급 후 이용 가능합니다. 카드 발급까지 최대 2주 소요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미성년자도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나요?
A 아니요. 멤버십은 만 19세 이상 성인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. 
Q 객실/예약일회용 어메니티가 제공되나요?
A 일회용 어메니티는 일회용품 규제로 제공되지 않습니다.
리조트 내 위치한 이마트24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Q 객실/예약엑스트라 베드 추가 가능한가요?
A 엑스트라 베드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 
침구세트는 55,000원 추가 시 이용 가능합니다.
Q 객실/예약주차장 이용은 무료인가요?
A 객실 타입별 상이합니다.

[주차장 이용 안내]
∙ CABIN JUNIOR-PREMIER TIMBER SUITE: 객실 당 차량 1대
∙ PINE SUITE: 객실 당 차량 2대

※ 초과 차량을 사전등록 하시는 경우 1박 20,000원 추가 요금이 청구 됩니다. (차량 1대 기준)
※ 사전 등록이 되지 않은 차량은 10분당 1,000원의 주차료가 발생됩니다.
Q 객실/예약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한가요?
A 객실 내 가스버너 및 외부 열원(전열기구) 반입과 취사는 제한됩니다.
투숙 중 발각 시, 퇴실 조치가 이루어집니다.
Q 다이닝룸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?
A 고객님들을 위한 인 룸 다이닝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[주문시간]
런치 12:00-14:30 l 라스트 오더 14:00
디너 18:00-21:00 l 라스트 오더 20:30
야간 21:00-23:00 l 라스트 오더 22:30

※얼음 서비스는 프론트 0번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(24시간 운영)

[주문방법]
02.3408.5000
Q 다이닝안토 델리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 안토 델리는 안토 타워 114동 L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주중 09:00-21:00 (라스트오더 20:30)
주말 08:00-21:00 (라스트오더 20:30)

문의 02.3408.5060
Q 다이닝PARK689 콜키지 가능한가요?
A 와인 반입료는 750ml 기준 병당 50,000원이며, 1병까지 반입 가능합니다.
Q 다이닝PARK689 룸 이용이 가능한가요?
A 룸 사용은 사전예약시 가능하나 PDR ROOM 이용시 추가요금(50,000원)이 발생됩니다.
Q 다이닝PARK689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?
A PARK689 가격은 (DINING)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Q 다이닝PARK689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 PARK689는 안토 타워 114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중식 12:00-15:00 (라스트오더 14:30)
석식 18:00-21:00 (라스트오더 20:30)

문의 02.3408.5030
Q 다이닝우디플레이트(뷔페)에서 콜키지 가능한가요?
A 와인 반입료는 750ml 기준 병당 50,000원 입니다.
Q 다이닝우디플레이트(뷔페) 룸 이용이 가능한가요?
A 룸 사용은 사전예약시 가능하나 PDR ROOM 이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.

2-3인  사용불가
4인      200,000원
5인      100,000원
6-10인 이용료 없음
Q 다이닝우디플레이트(뷔페)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?
A 우디플레이트 가격은 (DINING)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Q 다이닝우디플레이트(뷔페)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 우디플레이트 안토 타워 114동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조식 07:00-10:00 (예약불가)
중식 12:00-14:30
석식 18:00-21:00

문의 02.3408.5050
Q 객실/예약객실 내 별도의 데코레이션이 가능한가요?
A 객실 데코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되지는 않고 있으며, 고객님 또는 전문업체가 직접 장식을 하다가 객실 내 벽지, 가구, 소품 등 훼손이 될 경우 파손에 대한 요금이 청구됩니다.
Q 객실/예약객실 내 넷플릭스 시청과 미러링이 가능한가요?
A 스마트 TV가 설치되어 TV로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합니다. 고객님의 개인 ID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용 후에는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.
미러링은 기종에 따라 이용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.
Q 객실/예약장애인이 이용 가능한 전용 객실이 있나요?
A 팀버주니어 객실 타입에 한하여 장애인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Q 객실/예약인원 추가 요금이 있나요?
A 인원 추가 요금은 1인 33,000원입니다.
인원 추가 요금에 부대시설 입장요금은 포함되어 있으며, 침구 추가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Q 객실/예약취소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A 호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예약을 하신 경우에는 체크인 1일 전 18:00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.
단, OTA(온라인 예약 사이트)를 통해 예약해 주신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의 취소 및 변경 규정을 따릅니다. 

체크인 1일 전 18:00 이후 취소/변경하거나 NO-SHOW일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(2박 이상 투숙 : 최초 1박 요금의 100% 부과 / 1박 투숙 : 객실료의 100% 위약금 부과)
Q 객실/예약예약 후 당일 취소가 가능한가요?
A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며 규정에 따라 1박 객실 이용요금이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.
Q 객실/예약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사이트를 통한 예약 건도 취소가 가능한가요?
A 개인정보보호의 이유로 호텔에서는 다른 사이트 예약 건 취소가 어렵습니다. 타 사이트를 통한 예약 건은 예약하신 사이트를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.
Q 객실/예약투숙객은 수영장이 포함인가요?
A 예약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. 포함이 되는 경우 예약 상세내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Q 객실/예약얼리 체크인 혹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?
A 체크인 시간은 오후 15시, 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.

[Early Check-in]
10:00 이전: 1박 요금 부과
12:00 이전: 1박 요금의 50% 부과
14:00 이전: 1박 요금의 30% 부과

[Late Check-out]
12:00 이전: 1박 요금의 30% 부과
14:00 이전: 1박 요금의 50% 부과
17:00 이전: 1박 요금 부과

*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, 이용을 원하실 경우 안토 대표번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Q 객실/예약체크인 /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?
A 체크인은 15:00, 체크아웃은 11:00 입니다.
Q 객실/예약객실 예약 시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나요?
A 리조트의 보안은 안전합니다. 예약 시 본인 인증 후 개인 예약 내역을 알려 드립니다. 보인 인증에 실패하였을 경우 개인 예약 내역을 누설하지 않습니다.
Q 객실/예약객실 예약 안내 부탁드립니다.
A 객실 예약은 홈페이지, 대표전화, 이메일을 통하여 가능합니다.

대표전화 : 02.3408.5000 (월-금, 09:00-18:00 / 점심시간 12:00-13:00)
이메일 : rsvn@antoresort.co.kr
Q 객실/예약일회용 어메니티가 제공되나요?
A 일회용 어메니티는 일회용품 규제로 제공되지 않습니다.
리조트 내 위치한 이마트24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Q 객실/예약엑스트라 베드 추가 가능한가요?
A 엑스트라 베드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 
침구세트는 55,000원 추가 시 이용 가능합니다.
Q 객실/예약주차장 이용은 무료인가요?
A 객실 타입별 상이합니다.

[주차장 이용 안내]
∙ CABIN JUNIOR-PREMIER TIMBER SUITE: 객실 당 차량 1대
∙ PINE SUITE: 객실 당 차량 2대

※ 초과 차량을 사전등록 하시는 경우 1박 20,000원 추가 요금이 청구 됩니다. (차량 1대 기준)
※ 사전 등록이 되지 않은 차량은 10분당 1,000원의 주차료가 발생됩니다.
Q 객실/예약객실에서 취사가 가능한가요?
A 객실 내 가스버너 및 외부 열원(전열기구) 반입과 취사는 제한됩니다.
투숙 중 발각 시, 퇴실 조치가 이루어집니다.
Q 객실/예약객실 내 별도의 데코레이션이 가능한가요?
A 객실 데코레이션 서비스가 제공되지는 않고 있으며, 고객님 또는 전문업체가 직접 장식을 하다가 객실 내 벽지, 가구, 소품 등 훼손이 될 경우 파손에 대한 요금이 청구됩니다.
Q 객실/예약객실 내 넷플릭스 시청과 미러링이 가능한가요?
A 스마트 TV가 설치되어 TV로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합니다. 고객님의 개인 ID로 이용이 가능하며 사용 후에는 로그아웃 부탁드립니다.
미러링은 기종에 따라 이용 가능 여부가 다릅니다.
Q 객실/예약장애인이 이용 가능한 전용 객실이 있나요?
A 팀버주니어 객실 타입에 한하여 장애인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Q 객실/예약인원 추가 요금이 있나요?
A 인원 추가 요금은 1인 33,000원입니다.
인원 추가 요금에 부대시설 입장요금은 포함되어 있으며, 침구 추가 비용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.
Q 객실/예약취소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A 호텔 홈페이지 또는 유선으로 예약을 하신 경우에는 체크인 1일 전 18:00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.
단, OTA(온라인 예약 사이트)를 통해 예약해 주신 경우에는 해당 사이트의 취소 및 변경 규정을 따릅니다. 

체크인 1일 전 18:00 이후 취소/변경하거나 NO-SHOW일 경우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(2박 이상 투숙 : 최초 1박 요금의 100% 부과 / 1박 투숙 : 객실료의 100% 위약금 부과)
Q 객실/예약예약 후 당일 취소가 가능한가요?
A 당일 취소 및 변경은 불가하며 규정에 따라 1박 객실 이용요금이 위약금으로 부과됩니다.
Q 객실/예약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다른 사이트를 통한 예약 건도 취소가 가능한가요?
A 개인정보보호의 이유로 호텔에서는 다른 사이트 예약 건 취소가 어렵습니다. 타 사이트를 통한 예약 건은 예약하신 사이트를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.
Q 객실/예약투숙객은 수영장이 포함인가요?
A 예약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. 포함이 되는 경우 예약 상세내용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Q 객실/예약얼리 체크인 혹은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한가요?
A 체크인 시간은 오후 15시, 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1시입니다.

[Early Check-in]
10:00 이전: 1박 요금 부과
12:00 이전: 1박 요금의 50% 부과
14:00 이전: 1박 요금의 30% 부과

[Late Check-out]
12:00 이전: 1박 요금의 30% 부과
14:00 이전: 1박 요금의 50% 부과
17:00 이전: 1박 요금 부과

* 얼리 체크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 상황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니, 이용을 원하실 경우 안토 대표번호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Q 객실/예약체크인 / 체크아웃 시간은 언제인가요?
A 체크인은 15:00, 체크아웃은 11:00 입니다.
Q 객실/예약객실 예약 시 개인 정보 유출의 위험이 있나요?
A 리조트의 보안은 안전합니다. 예약 시 본인 인증 후 개인 예약 내역을 알려 드립니다. 보인 인증에 실패하였을 경우 개인 예약 내역을 누설하지 않습니다.
Q 객실/예약객실 예약 안내 부탁드립니다.
A 객실 예약은 홈페이지, 대표전화, 이메일을 통하여 가능합니다.

대표전화 : 02.3408.5000 (월-금, 09:00-18:00 / 점심시간 12:00-13:00)
이메일 : rsvn@antoresort.co.kr
Q 다이닝룸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?
A 고객님들을 위한 인 룸 다이닝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.

[주문시간]
런치 12:00-14:30 l 라스트 오더 14:00
디너 18:00-21:00 l 라스트 오더 20:30
야간 21:00-23:00 l 라스트 오더 22:30

※얼음 서비스는 프론트 0번으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(24시간 운영)

[주문방법]
02.3408.5000
Q 다이닝안토 델리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 안토 델리는 안토 타워 114동 L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주중 09:00-21:00 (라스트오더 20:30)
주말 08:00-21:00 (라스트오더 20:30)

문의 02.3408.5060
Q 다이닝PARK689 콜키지 가능한가요?
A 와인 반입료는 750ml 기준 병당 50,000원이며, 1병까지 반입 가능합니다.
Q 다이닝PARK689 룸 이용이 가능한가요?
A 룸 사용은 사전예약시 가능하나 PDR ROOM 이용시 추가요금(50,000원)이 발생됩니다.
Q 다이닝PARK689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?
A PARK689 가격은 (DINING)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Q 다이닝PARK689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 PARK689는 안토 타워 114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중식 12:00-15:00 (라스트오더 14:30)
석식 18:00-21:00 (라스트오더 20:30)

문의 02.3408.5030
Q 다이닝우디플레이트(뷔페)에서 콜키지 가능한가요?
A 와인 반입료는 750ml 기준 병당 50,000원 입니다.
Q 다이닝우디플레이트(뷔페) 룸 이용이 가능한가요?
A 룸 사용은 사전예약시 가능하나 PDR ROOM 이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.

2-3인  사용불가
4인      200,000원
5인      100,000원
6-10인 이용료 없음
Q 다이닝우디플레이트(뷔페)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?
A 우디플레이트 가격은 (DINING)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Q 다이닝우디플레이트(뷔페) 위치 및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A 우디플레이트 안토 타워 114동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
조식 07:00-10:00 (예약불가)
중식 12:00-14:30
석식 18:00-21:00

문의 02.3408.5050
Q 블랙 멤버십어린이의 경우 인원 추가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?
A 객실은 중학생부터 33,000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. 
다만, 36개월이상 ~ 초등학생 어린이가 부대시설 이용 시 16,500원의 비용이 부과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멤버십 혜택과 다른 할인(제휴사, 카드사 할인 등)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?
A 아니요. 멤버십 혜택은 기타 할인(프로모션, 카드사 할인, 제휴 할인)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.
Q 블랙 멤버십사우나 무료 이용권(쿠폰)으로 수영장 이용할 수 있나요?
A 아니요. 사우나 이용권(쿠폰)은 사우나 시설에 한해 1인 1회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테이블을 나누어 결제하면 각각 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?
A 아니요. 테이블을 나누어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. 레스토랑 할인은 1일 1회, 최대 8인까지 적용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레스토랑에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인원 제한이 있나요?
A 네. 레스토랑 상시 할인은 최대 8인까지 적용되며, 한 테이블당 한 장의 멤버십 카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5만 원 F&B 쿠폰 사용 시 상시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나요?
A 네. 레스토랑 이용 금액에서 바우처 비용을 제외한 나머지 차액에 대해 상시 할인 혜택이 적용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5만 원 F&B 쿠폰 사용 시 차액을 돌려 받을 수 있나요? 
A 아니요. 차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객실 할인은 몇 개의 객실까지 적용되나요? 
A 객실 할인은 1일 최대 2객실(2인 기준)까지 적용됩니다. 추가 인원이나 기타 옵션 요금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객실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? 
A 객실 할인은 유선 또는 홈페이지에서 ‘룸 온리(Room Only)’상품을 예약할 때 적용됩니다. 홈페이지 예약 시,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예약일에 해당하는 할인율을 적용해 드립니다. 타 사이트 예약, 패키지 상품 및 기타 프로모션, 그리고 추가 인원 및 옵션 서비스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객실 이용 시 인원 및 침구 추가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 
A 1인당 33,000원 부과(부대시설 이용 혜택 포함), 침구 추가의 경우 55,000원의 비용이 부과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주중 팀버 1박 이용권(쿠폰)에 포함된 혜택은 무엇인가요?  
A 주중 팀버 1박 이용권에는 2인 조식과 2인 부대시설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사용 전, 바우처 뒷면에 명시된 이용 제한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 
객실 타입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, 추가 요금이 발생하며 02-3408-5000으로 잔여 객실 및 금액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 
Q 블랙 멤버십멤버십 쿠폰을 분실했어요. 재발급이 가능한가요? 
A 지류(종이) 쿠폰은 유가증권에 준하는 상품권으로 분실 시 어떠한 경우에도 재발행 되지 않으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. 
Q 블랙 멤버십멤버십 카드를 잃어버렸는데, 재발급이 가능한가요? 
A 멤버십 카드는 실물 카드로만 제공되며, 카드 분실 신고 후 재발행까지 2주 소요되니 보관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카드 재발행 비용은 10,000원이 부과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혜택을 이용할 때 본인 확인이 필요한가요? 
A 네. 특히 상시 할인 혜택 이용 시 멤버십 카드와 신분증을 반드시 제시하셔야 하며, 정당한 사유 없이 본인 확인 절차에 협조하지 않으실 경우 혜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멤버십 혜택을 가족이나 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신 사용하게 할 수 있나요? 
A 아니요. 멤버십 혜택은 회원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, 타인에게 양도 또는 대여할 수 없습니다. 
단, 지류 쿠폰의 경우 지인에게 선물 가능하며, 선물 받은 쿠폰 사용 시 선물해 준 회원명을 말씀해 주시면 되고, 다른 멤버십 혜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멤버십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 
A 멤버십 유효기간은 카드 발행일로부터 1년이 되는 달의 말일까지로,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 
Q 블랙 멤버십한 사람이 멤버십을 여러 개 가입할 수 있나요? 
A 여러 개의 멤버십에 가입하더라도 최대 1개의 회원 카드만 발급됩니다. 
(여러 개 가입 후 제공되는 지류 바우처 사용은 가능하지만 카드는 1개만 발급됨)
Q 블랙 멤버십멤버십 가입 당일에 혜택을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? 
A 아니요. 멤버십 쿠폰 및 특전은 멤버십 카드 발급 후 이용 가능합니다. 카드 발급까지 최대 2주 소요됩니다. 
Q 블랙 멤버십미성년자도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나요?
A 아니요. 멤버십은 만 19세 이상 성인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. 
리조트 top

공유하기

닫기
닫기

닫기
투숙 기간
총 예약 금액 * 세금 10%를 포함한 금액
다음

문의하기

닫기
이름 (필수)
연락처 (필수)
이메일 (선택)
제목 (필수)
문의내용 (필수)
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(필수)
※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[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및 제22조]와 [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0조]에 따라 아래 내용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1. 개인정보의 수집·이용 목적 : 웨딩 및 미팅상품 정보
2.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: 성함(회사명), 휴대전화번호, 이메일, 주소
3. 보유기간 : 3년

※ 필수 정보에 동의하지 않으면 상품정보 제공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※ 등록한 상담예약은 담당자가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
등록 취소

문의하기

닫기
제목
문의내용
개인정보수이용에 대한 동의(1:1문의) (필수)
*수집항목
이름, 이메일, 연락처

*수집목적
본인 확인여부 및 서비스 이행을 위한 연락 및 안내, 고지사항 전달, 불만처리를 위한 의사소통 경로

*보유기간
3년

*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문의 사항을 작성할 수 없습니다.

※ 등록한 상담예약은 담당자가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
등록 취소